편집 요약 없음 |
편집 요약 없음 |
||
22번째 줄: | 22번째 줄: | 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'''생산량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'''생산량''' | ||
| colspan="3" | | | colspan="3" |288량 (총 36편성) | 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'''운행 노선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'''운행 노선''' | ||
51번째 줄: | 51번째 줄: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급전방식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급전방식''' | ||
| colspan="3" | 직류 1,500V | | colspan="3" | 직류 1,500V | ||
|- | |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신호장비''' | |||
| colspan="3" | GRS ATP/ATO | |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제어방식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제어방식''' | ||
| colspan="3" | | | colspan="3" | 지멘스 VVVF-GTO <br> 다원시스 VVVF-IGBT | ||
|- | |||
| rowspan="4"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견인전동기''' | |||
| 형식 | |||
| colspan="2" | 3상 농형 유도전동기 | |||
|- | |||
| 전동기 출력 | |||
| colspan="2" | 250㎾ | |||
|- | |||
| 편성 출력 | |||
| colspan="2" | 3,000㎾ (4800마력) | |||
|- | |- | ||
| | | 회전수(RPM) | ||
| colspan=" | | colspan="2" | 1900(RPM) | 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편성 출력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편성 출력''' | ||
62번째 줄: | 75번째 줄: | 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제동방식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제동방식''' | ||
| colspan="3" | | | colspan="3" | 회생제동 병용 <br> 아날로그 전기지령식 공기제동 | ||
|- | |- | ||
| rowspan="2"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최고속도''' | | rowspan="2"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최고속도''' | ||
69번째 줄: | 82번째 줄: | ||
|- | |- | ||
| 설계 | | 설계 | ||
| colspan="2" | | | colspan="2" | 100km/h | 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가속도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가속도''' | ||
| colspan="3" | | | colspan="3" | 3.0km/h/s | ||
|- | |- | ||
| rowspan="2"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감속도''' | | rowspan="2"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감속도''' | ||
| 상용 | | 상용 | ||
| colspan="2" | | | colspan="2" | 3.5km/h/s | ||
|- | |- | ||
| 비상 | | 비상 | ||
| colspan="2" | | | colspan="2" | 4.5km/h/s | ||
|- | |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저크한계''' | |||
| 상용 | |||
| colspan="2" | 0.8m/s³ | |||
|- | |- | ||
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MT 비''' | | style="color: #66A04B; text-align: center;" | '''MT 비''' | ||
| colspan="3" | 4M | | colspan="3" | 4M 4T (Tc-M'-M-T-T-M'-M-Tc) | ||
|} | |} | ||
|} | |} |
2025년 1월 18일 (토) 19:39 판
송안교통공사 3000호대 VVVF 전동차 Songan Transportation Corporation 3000 Series EMU | |||
1차분 | |||
차량 정보 | |||
---|---|---|---|
차량 형식 | 도시철도 입선용 통근형 전동차 | ||
구동방식 | 전기 동력분산식 열차 | ||
편성 | 6량 1편성 | ||
생산량 | 288량 (총 36편성) | ||
운행 노선 | 파일:송안3호선.svg 송주 지하철 3호선 | ||
도입시기 | 2001년 (1차분) | ||
2003년 (2차분) | |||
2011년 (3차분) | |||
제작사 | 한진중공업 | ||
소유기관 | 송안교통공사 | ||
운영기관 | |||
차량기지 | 송산차량사업소 | ||
차량 제원 | |||
[ 펼치기 · 접기 ]
|